HOME > 회사소개

회사소개



타스타는 라틴어로 맛보다, 음미하다라는 뜻입니다.

 

맛을 보고, 음미하는 일은 우리 삶에서 가장 큰 즐거움 중에 하나 입니다. 이러한 즐거움은 혀를 자극하는 물질만으로는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정직한 재료, 정성어린 노력, 전문적인 솜씨, 공정하고 합리적인 비용까지 어우러져야 비로소 그 먹거리에 대한 진정한 맛과 즐거움이 만들어집니다.  

타스타의 철학은 간단하고 명료합니다. 

타스타가 제공하는 정직하고 건강하며 재미난 먹거리들을 통해 사람들을 즐겁게 하자는 것이 바로 타스타의 철학이자 미션입니다. 타스타는 곧 즐거움을 뜻합니다.

 

 

타스타의 시작과 목표

 

차(Tea)의 매력에 빠진 4명의 설립자들의 마음이 모여 2013년 타스타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훨씬 이전부터 타스타의 멤버들은 보다 좋은 품질, 보다 맛있는 맛, 보다 안전한 차에 대한 고민에 빠지게 되면서, 각자 차에 대한 여행과 공부를 시작하였고,

이러한 노력은 오늘날 타스타가 기본기가 튼튼한 티전문 기업으로 발돋움 하는데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타스타는 손으로 직접 거둬들이고, 블렌딩한 차만 취급한다는 목표로 엄선된 원재료 공급자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차와 음료를 연구하고, 전문적으로 직접 손으로 블렌딩한 차와 음료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상급 품질의 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보급하는 것과, 이를 통해 누구나 좋은 차를 부담없이 즐기게 하자는 것이 타스타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스크롤 우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